![]() |
27일 오픈한 ‘핵밥 고성1호점’은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에 위치한 신규 매장이다. 간성터미널, 간성초등학교, 오피스 상가, 주택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터미널 이용객, 주민, 직장인, 가족 단위 고객들의 풍부한 수요가 예상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덮밥전문점 핵밥 고성1호점에서는 큐브스테이크덮밥, 고기듬뿍덮밥, 돼지갈비양념덮밥, 매운항정살덮밥 등 단백질이 풍부한 덮밥메뉴를 맛볼 수 있다. 홀 주문 시 모든 메뉴가 자기그릇에 담아 제공되는 만큼, 깔끔하고 간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메뉴는 테이크아웃,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이번 신규 오픈으로 강원도 고성 지역에 첫 진출한 핵밥은 전국 186호점(가계약 포함)을 돌파했으며 ‘핵밥 고성1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핵밥 고성1호점 오픈 이벤트는 오픈 당일인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에 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덮밥 주문 시 그릴소세지 1pcs 무료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덮밥체인점 핵밥 관계자는 “덮밥 브랜드 핵밥은 신규매장 고성1호점 방문 고객이 더욱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그릴소세지 1pcs 무료 증정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단 3일 동안 진행된다. 고성1호점에서 단백질이 든든한 덮밥 한끼를 즐기고 그릴소세지까지 맛볼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 핵밥은 3년 내 500개 가맹점 오픈,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목표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전국 가맹점을 확장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