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정보박람회, 6월 10일~11일 그랜드호텔에서 개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6-09 00:00:23
    • 카카오톡 보내기
     
    대구웨딩정보센터가 주최하고, (주)웨딩스타가 후원하는 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오는 6월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열린다. 대구웨딩박람회 대표 전시회로 자리매김한 이번 박람회의 관계자는 (구)뷰티풀웨딩박람회가 대구웨딩정보박람회로 변경됐다고 전했다.

    지난 2월과 4월 성공적으로 개최된 구, 뷰티풀웨딩박람회가 인기를 끌며, 그 성원에 힘입어 이번 6월에도 앵콜 박람회로 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오는 6월10일~11일 양일간 진행되며, AM 11:00 ~ PM 8:00 그랜드호텔 B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었으며 스드메 포함 결혼준비해 필요한 다양한 업체들이 대거 참거해 최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틀간 대관료할인 포함 계약금지원까지 알뜰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구경북 인기 웨딩홀에 대한 계약금 최대지원혜택부터 비동행 다이렉트와 스마트 동행다이렉트 등 파격프로모션으로 지난 코로나19로 예식을 연기한 예비 부부들의 눈길을 끌 고 있다. 그 밖에 하와이, 발리, 푸켓 등 허니문 인기지역을 최저가 이벤트로 혜택을 제공하며 예물, 한복, 가전 등 혼수 관련 모든 품목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대구웨딩정보박람회 관계자는 “그 동안의 노하우를 담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으며 “현장경험이 풍부한 수준급 베테랑 웨딩플래너와 함께 품격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