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영 ‘프렌즈 오브 시세이도’로 선정, 브랜드 캠페인 Freedom From Age전개
![]() |
시세이도는 화장품 분야에서 발효 카멜리아 성분이 피부 노화 신호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효능을 발견했다. 이를 제품에 담아 피부 노화의 원인에 접근해 ‘NEW 얼티뮨 세럼’을 출시했다.
‘NEW 얼티뮨 세럼’은 발효 카멜리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50% 늦추는 저속노화를 실현한다. 4배 더 빠른 피부 리페어 효과로 피부 결, 피부 톤, 밀도를 탄탄하게 케어해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준다.
시세이도만의 바이오 발효 기술이 적용돼 카멜리아 씨 추출물의 아미노산 함량을 증가시켜 피부 깊은 곳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한다.
시세이도는 배우 이세영을 한국의 ‘프렌즈 오브 시세이도(Friends of Shiseido)’로 선정했다. 프렌즈 오브 시세이도’는 시세이도의 진정성 있는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각국을 대표하는 셀럽으로 이세영 외에도 태국의 배우 메타윈(Metawin), 인도의 배우 타마나 바티아(Tamannaah Bhatia)가 함께한다. 시세이도는 배우 이세영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프리덤 프롬 에이지(Freedom From Age)’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이어 나갈 예정이다.
배우 이세영은 ‘프리덤 프롬 에이지’ 캠페인을 통해 ‘나이에 상관없이 열정을 추구하고 모든 순간의 아름다움을 기념하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NEW 얼티뮨 세럼의 런칭을 기념하며 3월 7일부터 11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시세이도 얼티뮨 저속노화 라운지’ 팝업 행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 |
시세이도 NEW 얼티뮨 파워 인퓨징 세럼은 30ml부터 75ml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며, 2월 27일부터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세이도는 오는 3월 7일부터 12일까지 성수동 베이컨트에서 ‘얼티뮨 슬로우 에이징 센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얼티뮨 세럼’과 시세이도가 소개하는 피부의 저속노화 트렌드를 소개한다. 현장에는 앰배서더 배우 이세영이 방문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세영은 시세이도의 앰버서더로서 이번 얼티뮨 세럼 캠페인 ‘프리덤 프롬 에이지(Freedom From Age)’를 시작으로 시세이도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