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코퍼레이션 ‘보라페’, 국내 홈쇼핑 첫 방송서 9억 완판… 중국 이어 연속 흥행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1-25 12:34:12
    • 카카오톡 보내기
    중국에 이어 국내 시장에서도 성공적 데뷔… 홈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성장 기대
    초기 성과 기반으로 글로벌 홈 에스테틱 브랜드 성장 가능성 주목
     
    글로벌 유통 및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대표 최민석)은 ㈜시바산과 공동 기획·개발한 PB 브랜드 ‘보라페(BeauLape)’가 국내 홈쇼핑 첫 방송에서 준비 물량 1만7천개가 매진되며, 매출 9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보라페는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중국 라이브커머스와 더마코스메틱 분야에서 축적해 온 소비자 인사이트, 제품 개발 노하우, 콘텐츠 운영 경험, 10년간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아쿠아 네뚜아엉(Aqua Nettoyant), △이드라테 T-9 부스터(Hydrater T-9 Booster), △아쿠아 코어 하이드로 인퓨저(Aqua-Core Hydro Infuser) 총 3종으로 구성된 홈 에스테틱 케어 세트다.

     
    해당 세트는 고미네랄 해양심층수와 항균·항산화 식물 추출물을 활용한 멀티 기능 앰플과, 이를 피부에 전달하기 위한 전용 디바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앰플과 디바이스를 순차적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지원하며, 디바이스에는 위생 관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최민석 대표이사는 “보라페는 에스테틱 전문 제품으로 한국에서 전문 에스테틱숍과 병원을 중심으로 판매되다가, 한국 에스테틱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중국 시장을 시작으로 일반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장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피부과 전문성을 강화한 뷰티 디바이스 라인과 고기능 더마코스메틱 제품군을 홈 에스테틱 제품 라인으로 확대해, 보라페를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글로벌 전문 홈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