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이 톡딜X브랜드데이에서 소노 5개 지점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소노 5개 지점을 만나볼 수 있다. 휴식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이며, 여름휴가 여행지를 정하지 못한 사람에게 희소식이라고 컴퍼니합 측은 말했다.
컴퍼니합에 따르면, 여름철에 맞춰 지점별로 다양하게 제공되는 오션 이용권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쏠비치 양양, 소노벨 청송, 소노캄 고양, 소노캄 거제 중에 거리와 취향에 맞춰 지점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측은 “오션 이용권과 지점별로 다르게 제공되는 여러 혜택을 한껏 누리며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올여름을 색다르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모든 상품 구성에는 객실이 포함돼 있다. 소노벨 비발디파크는 오션월드 액티비티 이용권과 주중 입실 시 27시간 스테이 혜택도 제공된다. 쏠비치 양양은 조식과 오션플레이 이용권을 제공한다. 소노벨 청송은 조식, 온천과 애플피자로 구성돼 있다. 소노캄 고양 지점은 객실 내 미니바가 포함돼 있고, 휘트니스센터 무료 이용과 F&B 10% 할인권 제공, 사우나 50% 할인이 들어간다. 소노캄 거제는 조식뷔페, 오션어드벤처 이용권을 제공한다.
소노를 방문한 여행 블로거는 “소중한 사람과 소노의 멋진 경치가 있는 곳에서 휴식할 수 있었다”며 “지점별로 즐길 거리가 달라서 다양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후기를 남겼다.
컴퍼니합 측은 “자사는 소노호텔앤리조트를 비롯한 F&B 상품, 호텔&리조트 숙박 패키지 등 자체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하는 브랜드”라며 “오는 26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8년 설립된 컴퍼니합은 유명 식당과의 컬라버레이션으로 독창적인 상품을 개발해 판매했다. 2019년부터는 호텔 & 리조트에서 숙박 상품 판매 제안을 받아 주요 거래 플랫폼에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패키지를 제작해 판매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