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당 프로모션은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티켓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요기요 앱을 통해 바른치킨 주문 시 전 메뉴에 대한 3,000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7% 할인까지 적용 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른치킨을 즐길 수 있다. 요기요에서 15,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000원 할인, 28,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어 실제 주문 금액에 따라 최대 6,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펩시 콘서트 티켓 응모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워진다. 바른치킨을 포함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브랜드에서 2회 이상 주문 시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티켓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펩시 썸머 페스타는 다양한 K-POP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여름맞이 페스티벌로 한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식혀줄 것으로 예상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른 후 스탬프 2회 이상 적립한 고객에 한해 펩시 콘서트 티켓 응모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때이른 더위로 모두가 지쳐 있을 지금, 요기요와 펩시가 함께 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최근 B 2.0 업그레이드 버전의 ‘강남역 로봇점’을 오픈했다. 해당 매장은 치킨 조리로봇 ‘바른봇’이 사람을 대신해 치킨을 조리하는 바른봇스토어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