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에서 첫 공개되는 신상은 휴대성이 용이한 신생아용 바구니 카시트 캐리 ‘밀키 베이지’ 컬러와 4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하는 주니어 카시트 제나주니어 플러스 ‘밀키 베이지’, ‘클라우드 그레이’ 등 총 3종이다.
론칭을 기념한 이번 행사에서는 순성의 감성 컬러 라인만의 특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첫 론칭 행사에서 뜨거운 인기와 함께 예쁜 카시트로 입 소문난 핀 뉴블랙 베이지 컬러는 34%의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를 증정하며, 선착순 한정으로 바구니 카시트 캐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둥이 가정의 필수 육아템으로 자리매김한 빌리 베이지, 그레이 컬러는 43% 할인 및 전용백, 목베개와 함께 한정 수량으로 쿨시트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제나주니어 플러스는 뉴컬러 출시를 기념하여 전 색상 30% 할인하며, 컵홀더, 킥매트, 보호매트, 주니어쿨시트 등 4종의 필수 악세서리 패키지를 구매자 전원 증정한다.
이외에도 토들러 카시트 브릭 또한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 단독으로 21% 할인과 선쉐이드, 컵홀더, 한정 수량 쿨시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바구니 카시트 캐리 베이지는 35% 할인 및 오가닉 침받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수령 후 포토 상품평 작성자에게는 10,000원의 N포인트를 100% 증정할 계획이며, 13일 오후 12시에 진행하는 방송 중에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소통왕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13일에 진행하는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감성 가득한 뉴컬러 2종 카시트를 확인하시기 바란다.”며, “이를 기념한 특별 혜택도 함께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및 순성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