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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 퀄리티의 캐시미어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사하는 에잇타임즈는 하이엔드 컨템포러리를 표방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알리지의 국내 백화점 유통을 올해 초부터 시작했다. 에잇타임즈와의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국내 고객들과 만남을 늘리며 좀 더 다양한 제품을 선사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1996년 설립된 알리지는 이탈리아 로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여성 레디 투 웨어, 액세서리, 슈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하이엔드 컨템포러리를 추구하는 알리지는 경쾌한 무드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럭셔리한 기조 안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로 매 시즌 약 400가지 이상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대규모의 제품군을 선보이지만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디테일에 집중하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이탈리아는 물론 글로벌 마켓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에잇타임즈의 유정아 대표는 “알리지 백화점 매장 오픈을 앞두고 기획한 [8 eight times · ALYSI] 플래그십 스토어는 앞으로 이탈리아의 하이 퀄리티 제품을 선보이는 장소이자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과 가장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라며 플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앞으로 알리지는 국내 빅3 백화점을 위주로 유통, 전개될 계획이며, 2023년 S/S 시즌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3년 안에 10개 매장오픈과 약 3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에잇타임즈는 내몽고에서 직접 수입한 원사를 퀄리티 높은 임가공을 통해 재료 본연의 내추럴한 느낌을 더하고, 다양한 소재들과의 혼방을 통해 캐시미어 니트지만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독보적인 기술과 남다른 노력으로 고객들이 부담감 덜한 가격대로 하이 퀄리티의 캐시미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비 캐시미어, 아라산 캐시미어, 리넨 실크, 면 실크, 캐시미어 실크 등 다양한 소재 제품을 선보여온 에잇타임즈는 컨템포러리한 무드의 우븐 라인 상품 구성을 확대하며 이전보다 더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상품을 출시준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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