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상의, 2024년 회원사 임직원 대상 ‘힐링 무비데이’개최

    생활 / 황승순 기자 / 2024-11-03 15:16:45
    • 카카오톡 보내기
    ▲ 목포상의, 2024년 회원사 임직원 대상 ‘힐링 무비데이’개최(출처=목포상공회의소)

     

    [목포=황승순 기자]목포상공회의소(회장 정현택)는 지난 10월 30일(수) 2024년 회원사 임직원 대상 ‘힐링 무비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회원사 임직원의 스트레스 해소와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150여명의 회원사 임직원들이 참석해 함께 영화를 즐기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힐링 무비데이’는 평소 업무로 지친 임직원들에게 잠시나마 여유와 즐거움을 제공하고 건강한 워라벨을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CGV평화광장점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신작‘아마존 활명수’를 상영하며, 참석자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영화를 감상하고 동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상영 전 참석자들에게 간식과 음료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되었다.

    정현택 회장을 대신해 참석한 송칠권 사무처장은 영화 시작 전 인사말을 통해 “이번 힐링 무비데이를 통해 회원사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원사와 임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목포상공회의소는 지역 경제 발전과 회원사의 권익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회원사와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