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식음패키지 출시

    기업 / 박소진 기자 / 2025-08-03 13:24:02
    • 카카오톡 보내기
    한식·양식부터 주류,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 구성… 취향 맞춰 즐길 수 있어
    ▲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여름을 맞아 고객 입맛에 따라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여름 특별 식음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투숙객들의 만족도 높은 여행을 위해 내달 31일까지 다양한 요리를 한시 판매한다. 

     

    먼저 신선한 원재료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보양식을 준비했다. 고소한 흑임자가 가미된 △흑임자 삼계탕부터 제주산 푸른콩을 갈아 만든 △제주 푸른 콩국수와 맥적구이, 여행의 품격을 더해줄 △쇠고기 등심 너비아니 구이에 이르기까지 쉐프가 추천하는 ‘여름 단품 특선’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 여행의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양식 메뉴도 내놓았다. ‘다이아몬드 스페셜 커플 세트’는 △제주 금귤 피클 샐러드 △씨푸드 파스타와 콤비네이션 피자 쇠고기 등 분위기 있는 메뉴 구성으로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 중인 부부, 연인에 제격이다.

    부모님을 위한 든든한 한상 차림의 한식 커플 세트도 있다. 제주 대표 식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제주 돼지 삼겹살 구이와 갈치구이부터 △전복죽 △진지와 된장찌개 △후식까지 정갈한 구성의 ‘다이아몬드 스페셜 한식 세트’는 중장년층 고객에 제격이다.

    야식 메뉴도 선보인다. △생맥주와 △한라산 퐁듀 치즈피자 △킹프라운 화덕피자로 구성된 ‘스페셜 피자 딜라이트’는 구수한 화덕피자와 맥주를 함께 곁들여 먹는 믿고 먹는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서 즐기는 투고 메뉴’도 마련돼 있다. △BBQ 플래터 △닭다리 순살 양념치킨 △제주 마농(마늘)치킨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 △와인 △생맥주 등 다양한 메뉴를 객실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다.

    요리 메뉴 외에 다양한 주류와 디저트도 준비했다. 여행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켜줄 ‘제주 맥주 할인 이벤트’로 △제주 위트에일과 △제주 펠롱에일을 약 20%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특별함을 더해줄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을 평균 2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쑥 크런치 빙수 △수박·파인애플 스무디 등 남녀노소 취향 저격인 ‘스무디&빙수 셀렉션’ 디저트도 빠질 수 없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독보적인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제주 앞바다가 한 눈에 내다보이는 전망과 함께 262실 규모의 호텔과 187실 규모의 리조트를 갖춘 제주를 대표하는 5성급 호텔이다. 가성비 있는 호캉스와 최상급 오션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정평이 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