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디자인진흥원, 프론트엔드 웹디자인전문가 취업 교육생 모집

    부산 / 최성일 기자 / 2022-01-26 17:06:41
    • 카카오톡 보내기
    내달 2월 25일까지 접수, 총 15명 선발 예정
    교육비 전액 지원, 취업 연계 기회
    ▲(=(재)부산디자인진흥원 제공)
    [부산=최성일 기자]

    (재)부산디자인진흥원은 디자인 혁신을 이끌 핵심 디자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2년도 프론트엔드 웹디자인전문가 양성과정 취업 교육생을 2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론트엔드 웹디자인전문가 양성과정은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졸업예정자 및 미취업자에게 현장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여 웹디자이너로서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교육과정이다.

    관련분야 취업의지가 확고한 만 18세 이상 미취업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선발된 교육생에게는 훈련수당, 식비 및 교육료가 전액 지원된다.

    본 교육은 고용노동부에서 승인된 과정으로 디자인교육전문가 및 기업체 실무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수료자에게는 (재)부산디자인진흥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재)부산디자인진흥원은 2015년부터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을 통해 부산 지역 디자인 산업의 전문 인력 양성에 기여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86.2%의 취업률을 달성하였다.

    프론트엔드 웹디자인전문가 양성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부산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https://dcb.or.kr)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과 관련한 기타 문의사항은 (재)부산디자인진흥원 취업창업진흥팀으로 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