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트코, 자체 브랜드 제품 ‘이발사 파르페’ 아이스크림 출시

    푸드/음료 / 김민혜 기자 / 2024-12-18 13:35:02
    • 카카오톡 보내기

    제스트코가 ‘이발사 파르페’를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18일부터 GS25 편의점, 제스트코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판매되며, 곧 배민 B마트를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발사 파르페는 ‘이탈리안 스타일 발사믹 사과 파르페’의 줄임말로 국내 아이스크림 시판 시장에 처음으로 출시되는 이탈리아 전통 식초인 발사믹 리플 시럽을 넣은 아이스크림이다.

    지난 2020년 강릉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시작으로 대한제분 곰표, 덴마크우유, 복음자리, 모구모구 등 국내 유명 브랜드들과 성공적인 아이스크림 콜라보를 진행해 온 제스트코가 처음 출시하는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기업의 모토가 잘 녹아든 제품이다.

    이발사 파르페는 사과 맛 셔벗에 상큼하고 시원함을 기본으로 하며 발사믹 리플 시럽을 더해 그 풍미를 극대화해 고급스러운 맛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새콤달콤한 맛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다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으며, 발사믹 식초를 좋아하는 소비자들도, 발사믹 식초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을 찾아 유명 고급 레스토랑에서 디저트로 제공하던 아이스크림을 소비자들이 가까운 곳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제스트코 관계자는 “앞으로 아이스크림 콜라보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스크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는 색다른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