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X 농심 ‘딸기바나나킥 설빙’ 선보여…’한정 판매’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5-03 13:40:37
    • 카카오톡 보내기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이 오늘(3일) 농심 콜라보레이션 신메뉴 ‘딸기바나나킥 설빙’ 출시 소식을 전했다.

    딸기바나나킥 설빙은 농심이 이른바 ‘국민스낵’으로 불리는 바나나킥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딸기바나나킥’의 맛과 개성을 설빙 빙수에 그대로 담은 콜라보레이션 메뉴다. 설빙에서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딸기 메뉴를 새롭게 내놓기 위해 신제품 딸기바나나킥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는 게 후문이다.

    딸기바나나킥 설빙은 독자적인 노하우로 곱게 간 우유빙수에 새콤달콤 딸기바나나킥을 아낌없이 얹고,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휘핑크림, 상큼한 딸기소스를 듬뿍 올렸다. 바삭하게 씹히는 시리얼도 품었다.

    이번 신메뉴는 설빙 특유의 부드럽게 녹는 식감과 딸기바나나킥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데다 풍성한 비주얼까지 갖춰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소비 큰 손으로 자리한 MZ 세대가 선호하는 요소인 ‘딸기’, ‘디저트’, ‘콜라보레이션’을 모두 지녀 MZ 세대의 높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에도 설빙은 매장에서 농심 딸기바나나킥을 판매한다. 농심 딸기바나나킥은 딸기과즙 첨가로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배가해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딸기바나나킥 설빙은 일정 기간 한정 판매하는 콜라보레이션 메뉴”라고 설명하며 “판매 종료 전 맛보길 추천한다. 딸기바나나킥 스낵과 함께 즐기면 더 좋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