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3년 전문직 회원 성혼율 ‘85.2%’ 기염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1-24 15:38:46
    • 카카오톡 보내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2023년 전문직 회원 성혼율 85.2%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최근 노블레스 수현이 2023년 금융계 정의 전문직 15개에 종사하는 회원들의 성혼율을 자체적으로 조사한 결과 85.2%로 확인됐다. 전문직 회원 10명 중 8명 이상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성혼을 이룬 셈. 최다 성혼 전문직종 탑 3는 의사, 변호사, 회계사 순인 것으로 집계됐다.

    그간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의 만족스러운 결혼을 위해 우수한 회원풀을 구축하는 데 매진해 왔다. 노블레스 수현의 남성회원 직업 탑 5는 ▲의사, 약사 ▲대기업, 외국계 기업 회사원 ▲자영업자, 사업가 ▲공무원, 공기업 근무자 ▲변호사, 판검사 순이다. 여성회원 직업 탑 5는 ▲대기업, 외국계 기업 회사원 ▲교수, 교사, 강사 ▲자영업자, 사업가 ▲공무원, 공기업 근무자 ▲의사, 약사 순이다.

    노블레스 수현은 차별화된 양질의 매칭시스템을 구축하는 데에도 성공했다는 평이다.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회원의 성격, 가치관, 결혼관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뒤 회의를 통해 알맞은 이성을 선택하는 수작업 매칭시스템인 NCS 감성매칭시스템으로 98.7%의 높은 미팅만족도를 기록했다.

     

    5성급 호텔에서의 첫 미팅, 제휴 업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만족도 역시 높게 나타나고 있다.

    현재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사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신규상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혼남녀의 만남을 위한 서울 프라이빗 파티 ‘2024년 나의 첫사랑’ 참가자도 모집하고 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전문직 성혼율뿐 아니라 전체 회원 수, 연애 및 성혼 건 수, 상담만족도, 미팅만족도까지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공정거래표준약관을 철저히 준수해 모범적인 결혼정보업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