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로벌 원사이즈삭스 브랜드 ‘폴프랜즈’(대표 민형미)가 올리브영 10월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에 함께한다.
올리브영의 10월 올리브데이는 올리브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폴프랜즈의 인기있는 상품들을 2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폴프랜즈 ‘원사이즈양말’은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1,250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디자인 및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올리브영에서는 폴프랜즈 원사이즈양말처럼 기능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겸비한 양말 제품이 판매된 적이 없어 MZ세대에서 더욱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던 것으로 보인다.
폴프랜즈 원사이즈삭스는 B삭스 1세-7세(100-190mm), K삭스 7세-성인 (190-250mm), F삭스 (220-300mm)까지 원사이즈로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 유아동양말, 성인양말 등을 모두 원사이즈로 제작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신을 수 있는 점이 특장점이다.
현재 올리브영에서는 폴프랜즈의 신상품을 포함하여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폴프랜즈 원사이즈양말은 전국 올리브영 지점에 입점 되어 있는 만큼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은 가까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데이 기간 중에는 할인가에 추가 5% 쿠폰을 적용, 추가적인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