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x메가박스, 메가박스에서 “자코모(JAKOMO)” 이오스 리클라이너 체어 체험 가능

    기업 / 이대우 기자 / 2023-02-20 09:58:09
    • 카카오톡 보내기
    ▲ 코엑스 메가박스 “자코모(JAKOMO)”관 이미지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면서, 자코모(JAKOMO)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내 ‘더 부티크 스위트관’이 ‘자코모(JAKOMO)관’으로 개관하여 이제 ‘코엑스 프라이빗’ 1,2호, ‘더 부티크 스위트’ 102,103호, 하남 ‘더 부티크 스위트’ 101호에서도 자코모의 “이오스 1인 리클라이너 체어”를 만날 수 있다.

    그 중 코엑스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자코모관)’는 섬세하게 디자인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넓은 개인공간에서 선명한 화질과 색감, 파워풀한 입체 사운드로 영화 감상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 코엑스 프라이빗 2호관 라운지


    코엑스 메가박스 ‘프라이빗 2호관’의 라운지에서는 ‘라보스 3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하모니 모듈c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발렌틴 1인 천연면피 소가죽 체어’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상영관 내 ‘이오스 1인 리클라이너 체어’는 노르웨이의 유명 리클라이너 전문업체인 ‘에코르네스’와 함께 한 제품으로, 수동으로 움직일 때 소음이 적은, 조용한 수동 리클라이너이다.

    전체적으로 이탈리아산 세미 아닐린 가죽을 사용했으며, 내장재로 고밀도 몰딩폼을 사용해 안락하고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머리와 허리를 단단하게 받쳐주어, 가장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하며 영화를 감상하게 해 준다.

    우드 프레임이 멋스러운 노르딕 스타일의 디자인도 눈에 띈다. ‘이오스’는 샌드 그레이, 라떼 베이지, 진저 브라운, 포그 블루, 멜러드 그린, 플로라 레드, 이렇게 6가지 컬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근 자코모는, 전동 리클라이너 체어인 ‘씨엘로’를 비롯해 ‘테미스’, ‘티케’ 등 1인 리클라이너 체어를 출시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자코모 관계자는 “이번 메가박스와의 제휴는 자코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자코모가 추구하는 ‘편안함, 그 이상의 가치’를 감동의 순간과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코모(JAKOMO)는 프리미엄 가죽 소파에서부터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이르기까지 국내에서 안전하게 제작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로, 자코모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 및 컬래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