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가전 브랜드 아이닉은 에어프라이어 2종이 오늘의집에서 주최하는 쇼핑 기획전 'O! 시즌위크(O! Season Week·오시즌위크)'에 금일부터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늘의집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쇼핑 프로모션인 오시즌위크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아이닉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아이닉의 베스트셀러인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16L은 내부에 탑재된 5중 나선형 열선이 가열 속도를 높여주어 별도의 예열이 필요 없다. 더하여, 열을 구석구석 전달하는 고성능 순환 팬을 함께 탑재하여 로티세리 요리도 가능하다. 파손 위험이 높은 도어는 2중으로 강화하고 제품 하부에 고무패킹을 사용하여 에어프라이어에 안전성을 더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7L은 기존의 오븐형과 바스켓형의 장점을 합쳐서 만든 3세대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아이닉은 제품의 내부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 문제로부터 안심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기존 바스켓형과 달리 전면부를 투명도어로 설계하여 바스켓을 꺼내보지 않고도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닉은 에어프라이어 두 제품 모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선보이며, 사용자의 안정성을 고려한 설계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아이닉 관계자는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만큼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기회에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