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제품 ‘라이트모션 팬츠’와 ‘리얼코튼 물티슈’ 동시 체험 기회 제공
오는 26일까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 총 20명 선발
![]() |
▲ ㈜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50기 모집 포스터 |
생활위생 전문기업 ㈜모나리자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50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생생한 후기를 남기는 ‘비쥬맘’으로 구성되며, 현재까지 서포터즈 누적 인원이 총 1,000명을 돌파하는 등 육아맘들의 참여가 확대되고 있다.
이번 50기에는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기저귀 라인업인 ‘라이트모션 팬츠’(1박스, 3팩)와 ‘리얼코튼 물티슈’(1박스, 10개입)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과 모나리자 선물 세트(3만원 상당, 7종)가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 제품인 라이트모션 팬츠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를 사용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기 체형에 맞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3중 파워 흡수층 설계로 빠르고 강력한 소변 흡수력을 자랑한다. 함께 제공되는 리얼코튼 물티슈의 경우에는 100% 코튼 원단에 특수 엠보싱을 더해 탁월한 닦임성을 자랑하며,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무향 포뮬러를 적용했다.
선발된 서포터즈 비쥬얼은 2개월 동안 체험 제품을 사용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에 각각 2건씩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3월 28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유아용 제품을 사용하는 자녀가 있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누적 인원 1,000명을 달성한 만큼, 이번 데이데이비쥬의 ‘비쥬얼’ 50기 모집이 더욱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데이데이비쥬는 육아맘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