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경보청기,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시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5-03 17:58:21
    • 카카오톡 보내기
     

    가정의 달을 맞아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에서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보청기를 구입할 경우 비충전형 보청기 가격으로 충전형 보청기가 무상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한 달간 직영센터에 예약하고 방문할 경우 무료 청력평가와 상담을 제공한다.


    보청기는 배터리에 의해 작동되는 전자기기로 시력이 약하고 손 감각이 둔한 노령의 사용자나, 배터리를 직접 교체하기 힘든 사용자를 중심으로 충전형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충전형보청기는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어 간편한 것은 물론 충전과 동시에 습기 제거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도 최신 충전식 보청기는 휴대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다이렉트 스트리밍 기능으로 유튜브 시청이나 전화통화 시 무선 이어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보청기 전용 앱으로 볼륨과 프로그램 조절, 배터리 잔량 확인 등이 가능해 스마트폰을 적극 활용하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노년층도 무선 통신 기술을 갖춘 보청기를 선호하는 추세다.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 담당자는 정기적인 청력 점검은 본인의 청력건강 관리와 유지를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고 설명하며, 가정의 달인 5월에 소중한 가족의 귀 건강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보청기 적기 착용시기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에서는 벨톤, 스타키, 오티콘 등 여러 브랜드의 보청기 상담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자에게 맞는 제품을 비교추천한다. 서초방배, 마포공덕, 송파잠실, 강서마곡, 종로 3가에 직영센터를 운영하여 어느 센터를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