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교육지원청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격려 방문

    영남권 / 이영수 기자 / 2025-11-06 15:55:01
    • 카카오톡 보내기
    “힘내라! 합천 고3, 너를 응원해!”
    NH농협 합천군지부·대장경 식품 지역교육공동체 함께 참여
     
    [합천=이영수 기자] 경상남도합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인용)은 11월 3일(월) 합천고등학교, 합천여자고등학교를 시작으로 11월 6일(목)까지 합천 관내 6개교를 방문하여 3학년 수험생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힘내라 합천 고3, 너를 응원해’라는 주제로 관내 전 고등학교 3학년 학생에게 격려품, 합천 특산품 율피떡, 음료 등을 나눠주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특별히 NH농협 합천군지부(지부장 도기문)와 대장경 식품이 함께 참여해 지역교육공동체의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도기문 지부장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합천군 수험생들이 긴장하지 않고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며, “그동안의 노력이 꿈을 이루는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농협 가족들의 염원을 담아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최인용 교육장은 “지금까지 학업에 최선을 다해 준 수험생 여러분께 응원과 격려를 보내며 마음껏 실력 발휘를 할 수 있도록 건강을 잘 관리하여 공부를 마무리하기 바란다”며, “학생들과 늘 함께 해주시는 선생님들과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우리 합천 지역의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모아 준 지역공동체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