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겨울 학기 회원 모집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5-10-20 14:08:16
    • 카카오톡 보내기
    ▲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전경.(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2025년 현대문화센터 겨울학기’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는 오는 12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운영되며, 인문학·운동·재테크·요리 등 다양한 이색 강좌를 선보인다.

    먼저, 최근 연령 불문 인기를 끌고 있는 러닝(Running)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관련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오는 11월7일 더현대 서울 CH1985에서 유명 러닝 코치와 아이린과 함께 직접 야외 러닝을 체험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올 한해 전국 문화센터에서 1200여 명이 수강한 인기 전략 카드 스포츠 ‘브리지(Bridge)’ 강좌도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초급·중급·고급 등 수준별 강좌를 세분화해 접근성을 높이고 점포별로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외부 명소를 방문하는 체험형 콘텐츠도 지속 강화한다. 유명 도슨트와 함께 매달 국내 유명 갤러리를 순회 방문하는 ‘뮤지엄&갤러리 투어’가 대표적이다. 회사 측은 미술품 도슨트 투어는 매 학기마다 조기 마감되는 대표 인기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연말 크리스마스와 송년 모임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잡화를 체험 제작하는 강좌들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리스 캔들 만들기’, ‘눈사람 머그컵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 오브제 만들기’ 강좌가 대표적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운동·요리·재테크 뿐 아니라 퍼스널컬러 찾기·자세 교정 등 더욱 세분화된 강의 수요가 늘어나며 고객 수요에 맞는 다양한 신규 강좌들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강좌와 이색 현장 강의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