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셀로(becelo), 글로벌 이커머스 유통 플랫폼 앱 서비스 태국 런칭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2-03 14:08:19
    • 카카오톡 보내기
    ▲ (주)비셀로 제공

     

    글로벌 이커머스 유통 플랫폼 ‘비셀로(becelo)’ 앱이 태국에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


    비셀로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돕고 바이어와 셀러들 간의 무역 거래를 이어주는 글로벌 이커머스 유통 플랫폼이다. 세부적으로 ▲상품노출 ▲ 마케팅 활용 ▲풀필먼트(Fulfillment) 서비스 ▲FDA 승인 ▲상세페이지 번역 등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셀로 측은 국내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이 활발하게 늘어나면서 현지에서의 유통망을 찾는 국내 브랜드사와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이 방향성에 주목해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유통·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비셀로 앱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주)비셀로 류성표 CEO는 “기업들이 동남아시장에 편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비셀로만의 인프라를 통해 A-Z까지 관리해주며 경비 절감 및 매출향상을 위한 원스탑 통합 유통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의 시장확장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비셀로(Becelo)는 태국 출시를 시작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전역으로 뻗어나갈 계획이며 2023년 하반기에는 태국 대형 방송사에서 리얼리티 판매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 ‘I AM CELEB(아이엠셀럽)’을 제작, 방영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셀로(Becelo) 앱(APP)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