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론지(대표 박진희)에 따르면 자사가 출시한 '셀라큐어’는 국내 연구진이 전염성이 높은 문제성 발톱의 근본적인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연구개발한 문제성발톱 고농축솔루션 제품으로써 다섯 가지 이상의 천연 에센셜 오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했다.
피부에 친화적인 pH6.5 뉴트럴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 손상에 대한 부담이 적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꾸준한 판매량 상승이 이어지면서 지난 4월에는 패키지 리뉴얼까지 한 상태로, 이후 더 많은 판매가 이뤄져 최근 2만건의 누적판매를 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런칭 3개월만인 2023년 4월 11일 기준 네이버쇼핑 문제성발톱 솔루션 분야 판매량 1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가론지는 이 ‘셀라큐어’에 대해 15일 간 충분히 사용해본 후 최종적으로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주문 후 발톱 케어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배송비용까지 없는 무상반품을 적용하고 있으며, 정가대비 23%의 할인도 적용해 판매 중이다.
현재는 주문 폭주로 인해 1인당 구매제한 수량을 3개까지로 제한하고 발톱고민 중인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체중의 120% 가까운 하중을 견디고 있는 발은 그만큼 몸의 건강 대부분을 책임지고 있다고 볼 수 있고 발톱 역시 그에 못지 않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 발톱케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며 “누적판매 2만건을 넘은 것은 이런 중요성을 느낀 고객 분들이 많다는 의미인 만큼 할인기간 중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본 후 구매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도록 무상반품까지 적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