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아성다이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초초스랩'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초초스랩’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뷰티 연구소 컨셉으로 런칭한 브랜드다.
이번 뷰티용품은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과 색조 메이크업 등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균일한 피부톤으로 만들어주는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인 선크림과 톤업 크림, 커버 쿠션을 마련했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톤캡쳐 선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주고 자외선 차단도 가능한 겸용 상품이다.
또한 '톤 캡쳐 크림'은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등 자극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고, '커버캡쳐 쿠션'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자작나무수액’, ‘대나무수’, ‘녹차추출물’이 함유됐다.
아울러 '아이브로우 펜슬', '브러쉬 펜 아이라이너', '아이 섀도우', '리쿼드 글리터'등 자연스러운 눈썹과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메이크업 용품도 준비했다.
립메이크업은 틴트형과 립스틱형으로 구성했고, 각 레드, 퍼플, 코랄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마련했다.
'벨벳 스위치온 립틴트'는 ‘벨벳 같은 텍스처’로 얇게 밀착돼 발린 색상 그대로 착색되고, '스위치온 실키립스틱'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입술 주름 부각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뷰티 입문자들이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발색력으로 기초 베이스부터 색조 화장까지 원스톱으로 끝낼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