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PC방, 트리플 샵인샵 시스템으로 매장 운영 위한 창업 솔루션 지원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7-19 14:21:42
    • 카카오톡 보내기
     
    게임과 먹거리, 그 외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복합 문화 공간을 제공하는 ‘레벨업PC방’이 자사만의 강점을 갖춘 ‘트리플 샵인샵 시스템’으로 매장 운영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소자본 PC방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예비 창업자들이 매장 오픈 후 운영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국내 1위 프로게이머 학원 게임코치가 레벨업과 함께 한다. 레벨업은 게임코치 아카데미를 통해 점주를 위한 경영/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레벨업 피시방과 게임코치 아카데미는 솔루션 제공 외에도 일반 이용객을 위한 코칭 서비스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수익을 창출한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더해 최신식 프리미엄 인테리어의 매장과 수준 높은 먹거리 제공으로 최근 월 평균 매출 1억을 달성한 바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내 편집 없는 실시간 매출 인증이 공개되고 있어 소자본PC방창업 관련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레벨업 피시방’은 지난 달 중앙대 흑석점, 한양대 안산점에 이어 망우점과 철산점 등을 연이어 오픈 했다.

    최근에는 매장 내 대회석을 활용한 게임 대회를 진행하면서 대관 수익 창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으며, 프리미엄 인테리어로 팀룸, 코칭룸을 통한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는 소식이다.

    한편, ‘레벨업 피시방’은 소자본PC방창업 문의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간편 가맹 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규 창업, 인테리어, 샵인샵 문의 등 유형에 따른 접수 신청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