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브이스파, 픽업·샌딩·드랍 서비스 제공… 새단장 30% 할인 이벤트까지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2-21 08:58:25
    • 카카오톡 보내기
     
    ‘나트랑 브이스파’가 지난 1월 1일부터 늦은 밤 새벽시간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을 위한 24시간 픽업, 샌딩, 드랍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새단장 이벤트로 3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차량 서비스뿐만 아니라 매장 새단장을 기념하여 기획한 한국인 관광객 대상 3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나트랑 브이스파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픽업, 샌딩 서비스를 통해 공항과 깜란 등 시외에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브이스파 차량 이용 시 타지의 부담스러운 택시 요금과 범죄 위험 노출을 걱정하지 않고 마음 편히 이동이 가능하다.

    브이스파 관계자는 “브이스파는 픽업샌딩, 짐보관서비스, 웰컴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여행정보 전달 등 나트랑을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은 서비스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고객분들의 안전과 편의성, 즐거움까지 모두 만족시켜드리는 나트랑 마사지 전문 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트랑 브이스파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채널 ‘브이스파’를 통해 편하게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나트랑 브이스파는 마사지 전문 업체 답게 다채로운 마사지 프로그램과 고급 마사지 오일 등을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