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세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이마트와 함께 ‘이마트에서 만나는 덴티스테’라는 타이틀로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행사를 개최한다.
만족감, 사용감, 성분에 매료되어 프리미엄 구강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에 발맞춰 가심비를 추구하는 이마트 고객을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누적 판매량 4,5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덴티스테 베스트셀러 치약을 포함한 인기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치약 160g은 세계 최초의 밤샘 치약으로 자기 전 사용하면 상쾌한 아침 입내음을 경험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93% 입냄새 제거 효과를 확인했다. (2016.10 엘리드) △덴티스테 마일드 치약 160g은 11가지 허브 성분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가 들어있어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이다.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450ml는 99.9% 항균력을 가지고 있으며 9가지 허브 성분과 오래가는 상쾌함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이마트 고객을 위해 행사 라인업을 엄선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덧붙여제품들은 공통적으로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국가 공인시험기관 검사를 통해 벤젠·CMIT/MIT·중금속·파라벤·트리클로산 등의 불검출이 확인되어 안전성을 입증했음은 물론,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치약 부문 4년 연속 1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치약 및 프리미엄 치약 부문 3년 연속 1위, 벨기에 몽드셀렉션 6회 금상을 수상해 국내외에서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