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통영 빅세일 이벤트 진행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2-05-13 14:27:58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윤선생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윤선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자사몰 ‘윤선생On’에서 ‘윤선생 초통영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윤선생에 따르면 초통영 상품을 19%에서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파닉스와 말하기를 12개월 과정으로 배울 수 있는 ‘마스터 패키지’의 경우, 정상가 66만원에서 35% 할인해 40만원 대에 제공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첫 구매 및 기존 윤선생 초통영 회원 모두에게 적용된다.

    윤선생은 초통영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초3만점 패키지’, ‘리딩·패턴 플러스 패키지’ 등 초통영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해외 유명 원서 10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마스터 패키지’ 구매자는 영어 학습기로 활용할 수 있는 NUGU nemo 스피커를 추가 증정한다.

    윤선생은 자사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엄마와 자녀가 모두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윤선생베이직 첫 달 학습을 신청한 모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두 번째 달 학습까지 신청하면 부모를 위한 선물로 4만원 상당의 가히 키스틴밤을 전원 증정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