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프리미엄 마누카꿀 브랜드 '빌리브', 국내 공식 런칭

    푸드/음료 / 이창훈 기자 / 2024-09-03 14:28:00
    • 카카오톡 보내기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마누카꿀 브랜드 ‘빌리브(Believe)’가 국내에 공식 런칭된다. 빌리브는 호주 동부 연안에서 채취한 최고급 마누카꿀을 원료로 사용한 브랜드로, 이번 런칭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빌리브의 마누카꿀 원료는 호주 동부 해안가에 위치한 엄선된 농장에서 직접 공수된다. 이후, 신선한 원료 상태로 시드니에 위치한 최첨단 제조시설로 운송되어 철저한 품질 관리하에 다양한 제품으로 가공된다.

    마누카꿀은 뛰어난 항균 효과와 면역력 증진 효과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슈퍼푸드다. 빌리브는 이러한 마누카꿀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반 가정용으로 적합한 병 꿀부터 휴대가 간편한 스틱 꿀, 자연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허니콤, 그리고 건강한 간식 옵션인 캔디 꿀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스틱 꿀은 여행이나 외출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잘 맞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허니콤은 치즈나 과일과 곁들여 독특한 식감을 즐기려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빌리브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과 웰빙에 기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엄격한 생산 과정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마누카꿀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혔다.

    빌리브의 한국 시장 진출로 국내 소비자들은 호주의 청정 자연이 선사하는 프리미엄 마누카꿀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빌리브의 다양한 마누카꿀 제품이 어떤 반응을 얻을지 주목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