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날 봉사활동은 홀몸노인과 쪽방촌 주민, 노숙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연탄을 배달하고, 난방기름을 지원했다.
이번 봉사에는 운동인나눔재단과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 임원 및 회원, 그리고 국내 스포츠 및 피트니스 인사들이 함께했다.
주요 참석자로는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 임태순 협회장, KLPGA 강소연 프로, 삼성휘트니스 신유진 대표, Fitness101 김현우 대표, 애플짐 황민영 매니저, 필라테스 강사 백민경, 이성만 사진작가, 이문규 촬영감독 등이 참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운동인나눔재단은 성북구 북정마을의 홀로어르신 7가정에 총 2,500장의 연탄을 전달했으며, 추가로 25가정에 난방 연료비를 지원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봉사 현장에는 총 100여 명의 봉사자들이 모여 연탄을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고, 더불어 식료품과 생필품도 함께 전달하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박정수 모베레피트니스 대표는 “올해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연탄 나눔 행사를 통해 홀로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운동인나눔재단은 기금 행사를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연탄과 난방 연료를 마련했으며, 재단 관계자들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