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큐리 프리미엄키즈카페에서 새롭게 런칭한 리카 무인키즈룸이 6개 지점 오픈 및 공사 준비 중에 있다.
“리카” 무인키즈카페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대여해주는 시스템으로 창업비용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본사에서 여러 가지 지원을 해준다고 한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무인시스템 및 비대면 운영방식을 도입하여 임대인 및 직장인의 투잡형으로 안성맞춤이다. 독립적인 공간, 비대면 시스템으로 낮은 초기 투자금과 주간, 야간 등 시간대별 파트로 나누어 운영하며 투자 대비 수익률도 높다.
또한 본사에서는 키즈카페 “관리프로그램”을 직접 연구 개발하여 17년도부터 운영 중에 있으며 20년도부터 카카오톡 알림이 서비스를 업데이트 하였고 타 유료프로그램 비용을 절감하고자 가맹점에게 무료 배포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키즈카페 큐리 관계자 이상수 관리 부장은 “최근 비수기 철에도 불구하고 작년부터 준비하고 올해 초부터 오랜 기간 알아보고 결국에 우리를 선택 해주시는 계약자 점주님에게 감사하며 항상 믿음직한 본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며 장기간에 걸친 소통으로 가족점을 준비하게 되어 기쁘다고 한다.
현재 큐리키즈카페는 은평뉴타운 직영점 오픈 후 공정거래위원회 가맹 사업본부 정식 등록 절차를 마쳤고 전국 400여 개의 다양한 아이템 점포를 공사한 본사로 가맹 계약 시 추가비용 없이 계약 후 믿음이 가는 회사라고 한다.
큐리는 현재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무료 출장 상담을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 상담을 필요 시 키즈카페 창업에 대한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이 진행된다. 해당 창업의 신중성과 고민을 시원하게 안내 드리며, 상담 예약 및 큐리 무인키즈카페에 대한 정보는 큐리 홈페이지에서 진행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