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웨딩 대구웨딩박람회 7월1~2일 양일간 엑스코서 개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6-28 09:58:39
    • 카카오톡 보내기
     

    2023년 하반기 대구웨딩박람회가 대구엑스코에서 7월 1~2일 이틀간 개최된다. 대구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웨딩박람회는 ㈜고구마웨딩과 대구웨딩연합회가 함께 주최한다.

    대구경북 지역에서 웨딩 사업을 진행해 온 ㈜고구마웨딩은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최첨단 기술을 도입, AI웨딩, VR웨딩을 통해 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부부가 안전하고 신뢰 있는 웨딩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번 웨딩박람회는 직거래 계약이 가능하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하고 싶은 예비부부를 위해 직거래 계약을 지원한다. 웨딩홀부터 신혼가전, 스드메, 예물예단, 한복 등 모든 업체와 직거래가 가능하다.

    다만, 직거래 계약이 어려운 예비부부라면 VIP전문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구경북지역에서 웨딩플래너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플래너들이 무료로 웨딩컨설팅을 제공한다. 상담부터 웨딩컨설팅까지 모두 무료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웨딩홀은 VR기술을 통해 둘러볼 수 있으며 대구경북지역 대부분의 웨딩홀이 참여한다. 특히, 스몰웨딩을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하여 스몰웨딩홀도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도 명품 드레스업체가 참여하여 수입명품 드레스를 선보인다.

    허니문 업체들도 참여하여 안전한 신혼여행 플랜을 지원한다. 지금까지 투명하게 운영되어 왔던 여행업체들만 참여하기에 안전한 신혼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고구마웨딩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신혼부부가 신혼여행 준비 과정에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안전한 허니문 업체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사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시, 예비부부는 무료입장과 100% 당첨 이벤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