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에프앤비 잘하는집이야, 봄 신메뉴 5종 출시

    푸드/음료 / 이창훈 기자 / 2024-03-20 14:33:42
    • 카카오톡 보내기
     
    팀프에프앤비의 잘하는집이야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눈꽃치즈돈가츠파스타’ ‘베이컨들깨르보나라’ ‘베이컨트리플치즈리조또’ ‘치킨가라아게동’ ‘소곱창쌀국수’ 5종 신메뉴를 선보였다.

    잘하는집이야는 기존 파스타집이야, 덮밥집이야, 쌀국수집이야의 메뉴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통합 브랜드로 지난 1월 방이동먹자골목 내 1호 직영점을 오픈했다.

    3월 봄을 맞이하여 출시한 신메뉴 5종은 기존 집이야 브랜드의 노하우와 비법은 그대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맛과 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눈꽃치즈돈가츠파스타’는 토마토 소스에 푸짐한 돈가츠와 고소한 치즈 토핑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베이컨들깨르보나라’는 들깨와 베이컨 토핑으로 고소하면서 진한 맛이 매력적이며, 트리플 치즈가 듬뿍 올라간 ‘베이컨트리플치즈리조또’도 함께 출시되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치킨 가라아게동은 달큰한 간장소스를 머금은 밥에 치킨과 부드러운 계란이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메뉴이며, 기존 매운 맛으로 사랑받았던 ‘얼큰소곱창쌀국수’를 담백한 육수로도 출시되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맑은 육수의 ‘소곱창쌀국수’도 출시되었다.

    신메뉴 출시는 잘하는집이야와 함께 파스타집이야, 덮밥집이야, 쌀국수집이야에서 동시 출시되며, 파스타집이야 ▲눈꽃치즈돈가츠파스타 ▲베이컨들깨르보나라 ▲베이컨트리플치즈리조또 출시, 덮밥집이야 ▲치킨가라아게동 출시, 쌀국수집이야에선 ▲소곱창쌀국수가 출시된다.

    한편 잘하는집이야는 기존 브랜드의 통합과 더불어 다양한 안주류와 요즘 MZ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하이볼 메뉴를 추가하며, 저녁 시간에는 주류 고객까지 확보하며 고객 유입의 다양성까지 확대하였다.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잘하는집이야의 본사인 팀프에프앤비는 업종변경창업, 소자본창업, 샵앤샵창업 등 다양한 맞춤 개설 혜택과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