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복 호랑이 기획전’ 진행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1-12-27 14:33:49
    • 카카오톡 보내기
                      ▲ 복 호랑이 기획전 이미지.(사진제공=아성다이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아성다이소는 ‘복 호랑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가 복을 전달하는 모습으로 상품을 구성해 팬시용품, 컵류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팬시용품은 인형에서부터 파우치, 저금통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인형은 ‘호랑이 뒹굴 인형, 호랑이 탈 쓴 인형’ 등이 준비됐다. 

     

    또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도 같이 판매한다. 스티커류는 총 3종이 기획됐고, 디자인 컨셉 3종이 모두 다르게 구성됐다. 

     

    컵류는 머그컵, 맥주잔 등을 판매한다. ‘복 호랑이 소주잔’은 3개입으로 구성됐고, ‘복 호랑이 맥주잔’은 350ml 사이즈로 디자인됐다. 머그컵은 나무 받침대가 같이 구성됐다. 나무 받침대는 받침대 뿐만 아니라 뚜껑으로도 쓸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전통놀이 용품도 선보였다. ‘전통 왕제기’는 기존 제기보다 크기가 크게 출시됐고, ‘윷놀이 마블’은 윷놀이에 재미있는 미션을 더해 출시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년은 ‘호랑이의 해’로, 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를 이용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다이소 복 호랑이 기획전과 함께 힘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