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르게 열다, 감각적으로 담다’ 주식회사 비티몰, 전면 오픈형 ‘브라이튼 엘론’ 캐리어 출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6-23 09:58:00
    • 카카오톡 보내기
     

    주식회사 비티몰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전면 오픈형 캐리어 ‘브라이튼 엘론(ELL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색다르게 열다, 감각적으로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된 신제품으로, 여행 전 과정에서의 수납 편의성과 감각적인 외관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엘론은 전면 오픈 구조를 통해 공항 보안 검색이나 비행 직전 짐 정리 시 편리함을 제공하며, 확장형 수납 설계를 통해 다양한 일정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기내용 20인치 모델에는 컵홀더 기능이 적용돼 대기 중 음료 보관이 가능하며, 초경량 구조로 장거리·단거리 이동 모두에 적합하다.

    제품 외관은 비비드한 컬러 구성과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구성됐으며, 중형 및 대형 수하물용 사이즈도 함께 선보여 장기 해외여행이나 가족 단위 일정에도 적합하다. 특히 브라이튼 고유의 생동감 있는 컬러는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겨냥해 여행지에서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다.

     
    브라이튼 캐리어는 ‘브라이튼 엘론’ 출시를 기념해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내 ‘신상위크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최대 68% 할인 혜택과 함께,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한정 이벤트도 운영된다.

    브라이튼 엘론 캐리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비티몰 관계자는 “엘론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여행가방 이상의 가치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