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라이브, 온라인 광고시장 자체 애플리케이션 출시예정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5-26 14:37:54
    • 카카오톡 보내기
     
    스마트폰 보급으로 인해 전 세계에서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지난 2년 사이에 10억대 이상 증가했다. 소비자들은 PC나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에 접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온라인 마케팅 시장도 신속하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픽라이브는 직접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기존의 마케팅 서비스와 함께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용자들에게 자체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여 1인 사업자나 기업들이 광고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실시간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들이 더욱 직접적이고 개인화된 방식으로 광고를 전달할 수 있게 해준다. 이는 기존의 마케팅 방식을 버리지 않고 새로운 방식과 함께 보다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픽라이브 관계자는 “이번 출시 예정인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은 보다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미디어 상품의 개발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픽라이브는 광고 효과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기업들에게 성과 측정 및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픽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어플리케이션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회사에 관련된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