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온오일, 오네 슈퍼레이스 GT클래스 이동호 선수 후원

    기업 / 이대우 기자 / 2024-04-27 09:58:16
    • 카카오톡 보내기
     
    디온오일이 오네 슈퍼레이스의 GT클래스 선수인 이동호 선수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동호 선수는 2013년에 GT클래스로 데뷔한 선수로 2023년 시즌 종합 3위를 기록한 선수로, 디온오일은 이 선수의 본선과 예선경기에 오일제품을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선수가 사용한 오일은 하이엔드 제품인 PAO로 만들어진 디온 레이싱으로, 이 제품은 엔진보호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실시된 마모도 테스트에서는 일반 대중 제품대비 마모도를 1/4 낮추는 효과를 보여주기도 했다.

    디온오일은 레이싱 선수와 자동차 평론가 등과의 소통을 통해 개발된 하이엔드 엔진오일로, 고성능 기유와 첨가제를 사용해 레이싱 차량과 같은 극단적인 주행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퍼포먼스 오일을 지향한다.

    디온오일을 개발한 디온와이즈의 관계자는 “레이싱 선수와 업계 관계자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퍼포먼스 오일을 사랑하는 동호회/유튜버들과도 소통을 넓혀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량해 나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라고 밝혔다.

    오네 슈퍼레이스는 2007년 CJ슈퍼레이스로 시작한 이래로 CJ그룹의 계열사들이 후원해온 레이싱 대회이다. 2023년, SRO 모터스포츠 그룹과의 계약으로 2024년부터 GT4 클래스가 새로이 신설되었으며, 대한자동차경주협회가 인정한 공식대회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