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국민은행 프랜차이즈론 체결을 통해 고기싸롱 가맹점창업 희망자들에게 최대 5,000만원까지 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한다"며 "초기 투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자들이나 업종변경을 계획하는 요식업 사장님들에게 당사의 프랜차이즈론이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고기싸롱은 삼겹살을 비롯해 주먹고기, 돼지양념구이, 닭갈비, 치킨 등을 1인당 17,500~18,500원에 무한 제공하는 프리미엄 숯불구이 무한리필 고깃집창업 브랜드로 경기불황에 가성비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여년간 직영 육가공 공장 운영을 통해 자체 개발한 저온 숙성육과 최상급 숯불 사용으로 고기 맛을 극대화했으며 각종 쌈채소, 다양한 특선 사이드 메뉴가 비치된 샐러드바도 추가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고객 유입이 용이하며 세련된 인테리어, 쾌적한 내부환기시스템, 충분한 테이블 및 좌석 구비로 가족 외식, 직장 회식, 각종 소모임 장소에 최적화된 특성을 보이고 있다.
지난 3월 5일 부평청천사거리점, 3월 8일 여수여천점, 3월 19일 망원역점이 연이어 오픈한데 이어 일산화정역점 등 11개 가맹점이 오픈예정되어 있으며 현재 전국 가맹점 112호점을 돌파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