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아성다이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디즈니 나들이&여행굿즈’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는 디즈니 ‘미키’, ‘미니’ 캐릭터가 나들이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디자인에 담아 상품을 기획했고, 컵, 휴대용 물병, 개인 수납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디즈니 나들이’는 휴대용 물병, 보냉백 등이 연두색과 노란색으로 나눠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나들이 원터치 텀블러’는 300ml 정도의 사이즈로 버튼을 누르면 마개가 열리는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나들이 반원형 보냉백’은 둥근 디자인 형태의 상품이다.
‘디즈니 여행굿즈’는 제주, 여수, 강릉 등 국내 여행지에서 ‘미키’와 ‘미니’가 여행지를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고, 머그컵, 키홀더, 에코백 등을 판매한다.
‘여행굿즈 머그컵’은 약 350ml정도의 사이즈로 제주, 강릉, 전주, 여수의 모습이 디자인됐고, 하얀 머그컵에 심플한 디자인이다. ‘여행굿즈 키홀더’는 서울, 여수, 강릉이 디자인됐다.
‘여행굿즈 에코백’은 도톰한 느낌의 원단을 사용했고, 서울, 제주, 여수의 디자인을 담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국내 인기 여행지의 감성을 담아 이번 시리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함께 구매하면 더 좋은 시리즈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