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개인방송 최적화 듀얼 무선마이크 ‘클린보이스’ 즉시할인 혜택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3-26 14:42:5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 SB미디어 제공>
    IT 가전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방송용 듀얼 무선 마이크 ‘클린보이스’를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클린보이스’를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은 6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개인이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이 점점 보편화되고 있다. 아프리카TV, 네이버 치지직에 이어 오디오 플랫폼인 ‘스푼라디오’ 역시 크리에이터 양성에 거액을 투자하기로 하면서, 개인방송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다.

    엠지텍이 출시한 ‘클린보이스’는 어디서나 간편하게 방송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듀얼 무선마이크다. 수신기 하나에 2개의 마이크 유닛을 제공해, 혼자는 물론 2명이 진행하는 방송도 소화할 수 있다. 리시버에는 USB-C와 마이크로8핀 커넥터가 모두 있어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사용자 모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의 ‘클린보이스’는 별도의 앱이나 연결 작업을 하지 않고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DSP 칩셋을 탑재해 사용자의 목소리를 깔끔하게 전달할 수 있고, 노이즈캔슬링 기능으로 주변의 소음을 최대한 배제해 준다. 마이크 사용자가 연결된 스마트폰과 30m 떨어져 있어도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마이크 유닛은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케이스에 넣어 곧장 충전할 수 있다. 유닛은 배터리가 모두 소모돼도 완충에 3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한 번 충전으로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마이크를 하나만 사용할 시 케이스를 포함해 최대 18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할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아이폰에 리시버를 장착한 상태로 맞은편의 USB-C 포트에 다른 마이크 유닛을 꽂아 충전할 수도 있다. 혼자 방송을 진행할 때 사용 중인 마이크 배터리가 소진될 걱정 없이 마음껏 방송 진행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