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은햇님,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함께 부천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을 위한 나눔 실천

    사회 / 이창훈 기자 / 2024-05-02 14:44:37
    • 카카오톡 보내기
    가정의 달을 맞아 입짧은햇님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선행 이어져
     
    구독자들과의 진솔한 소통과 입담으로 180만 구독자를 보유한 10년차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김미경)’은 구독자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3년부터 ㈜라이프글로벌(대표이사 강민정)의 봉사단원으로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와 함께 국내 도움과 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굿케어 캠페인’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물품후원’과 ‘마음튼튼’ 나눔 활동 봉사,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한 ‘연탄기부’ 등을 통해 선한 영향력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토) 부천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박성균)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9회 부천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체육문화행사를 개최하였다. 행사에는 조용익 부천시장, 이건태 국회의원 당선인을 비롯해 스타필드시티 부천점(강필서 지점장), 유한대학교 자원봉사자들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및 종사자 등 1,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좋은변화와 함께 선한 나눔에 동참하고 있는 입짧은햇님도 참석한 아동들을 위한 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행사에 참석하여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기부된 물품은 구독자의 성원에 힘입어 입짧은햇님이 풀무원식품(대표김진홍)의 로스팅짜장면 파기름 모델로 인연을 맺게 되면서 해당 제품을 보답으로 후원하며 진행되었다.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은 “좋은변화와 시작한 나눔은 지난 시간 함께해준 구독자(햇싸리) 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성원 덕분에 시작된 것으로 작은 것이지만 지역아동센터에서 생활하는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마음의 상처가 깊은 학대피해아동, 다문화가정, 그룹홈 등을 찾아가는 마음케어 봉사와 나눔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성균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돌봄의 현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센터장님과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주말임에도 시간을 내어 자리를 빛내주고 아동들을 위한 좋은 선물을 후원해준 내빈들께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부천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안정적인 관리와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좋은변화 홍민기 이사장은 “좋은변화의 굿케어 캠페인은 취약계층 아동의 몸과 마음 건강을 온전히 돌보고자 시작된 ‘마음튼튼’ 캠페인이다”라며 “우리주변에는 아직 마음적인 지지와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다. 입짧은햇님과 함께 지속적으로 우리 주변에 있는 아동 및 청소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굿케어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며, 입짧은햇님의 지속적인 동행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좋은변화는 ‘좋은변화를 위한 바른나눔을 실천하는 NGO’ 비전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속가능한 봉사활동을 기업과 함께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으며, 그동안 중증장애인기관 및 한부모지원기관, 다문화지원기관등과 다양한 협력을 통해 국내 사회문제해결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비대면 봉사활동 KIT, 행복상자를 제작하여 다양한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전해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