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오는 25일 실시되는 2023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경단기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직후 필기 합격 예측을 도와주는 통합 서비스다.
경단기는 시험 직후 오후 2시부터 교수들의 시험 총평, 킬러 문항 분석, 다음 시험 출제 경향 예측이 가능한 라이브 토크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단기는 2023년 1차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을 신청한 수험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1명), 메가박스 2인 패키지(3명), 도미노 피자+콜라(5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천 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 풀서비스 사전예약 후 응시 정보 입력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강해준 선생님의 면접 강의와 3월 모의고사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N번째 채점자,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2023년 1차 경찰공무원 필기 시험 발표 후 체력 시험까지 4일의 기간 밖에 없는 만큼 빠르게 합격 여부를 파악하고 다음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경단기 풀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합격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