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치엠, 신규 브랜드 ‘조선볶음밥’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50호점 한정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6-04 08:58:04
    • 카카오톡 보내기
     
    디에이치엠 순수덮밥에서 신규 볶음밥 브랜드인 ‘조선볶음밥’ 런칭 기념 가맹 점주를 위해 50호점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조선볶음밥’ 브랜드는 경주 교동에 터를 잡고 명문의 격을 지켜온 채부잣집에서 운영하는 조선 시대부터 집안 대대로 전수해온 육장, 집장, 대표 김치 레시피에 가마솥 무쇠를 사용하여 조리하는 덮밥 브랜드다.

    조선볶음밥 운영의 핵심요소는 3가지다. 누구나 일정한 맛을 낼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단 2분만에 조리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하고 손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소스나 야채, 고기나 볶음김치 전처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높은 마진율과 낮은 원가율만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다.

    현재 가맹점주 대상으로 진행 중인 프로모션은 50호점 한정으로 진행 중이며, ▲가맹비 면제 ▲교육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SNS와 보도자료 등 마케팅 및 홍보물 지원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쉽게 배울 수 있는 레시피 제공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한편 조선볶음밥은 안전한 식자재 제공을 위해 HACCP 인증을 받는 등 철저하게 위생관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볶음밥 브랜드 가맹점 평균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조선볶음밥 브랜드는 신규 창업주들을 위한 가맹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높은 마진을 달성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며, “창업에 관심있는 분들은 유선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