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중구, 미단시티 체육공원 파크골프장 완공

    경인권 / 문찬식 기자 / 2025-10-21 16:40:51
    • 카카오톡 보내기
    내달 2일부터 운영
    연말까지 전액 무료 이용 가능
    [인천=문찬식 기자] 인천 중구는 미단시티 체육공원내에 ‘파크골프장’을 새로 조성하고, 오는 11월2일부터 시범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미단시티 체육공원 파크골프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인 ‘파크골프’를 통해 구민들의 건강과 여가 증진을 도모하고자 새롭게 조성된 체육시설이다.

    이번 시범운영은 정식 개장 전 시설 안전성과 운영 적정성을 면밀하게 점검하고, 실제 이용객들의 의견(개선ㆍ보완점 등)을 수렴해 시설 운영 방향에 반영함으로써 향후 안정적 운영을 도모하는 데 목적을 뒀다.

    시범운영 기간은 오는 11월2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운영일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6일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운영 횟수는 일 4회차로, 회차별 인원은 72명이며 전화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시범운영 기간에는 전액 무료로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단, 잔디의 원활한 활착 등을 고려해 해당 기간에는 인천 중구에 거주하는 주민으로 이용 대상을 한정해 운영이 이뤄진다.

    이용을 원하는 주민은 반드시 인천 중구 거주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등본 등 증빙자료를 지참해야 하며,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예약은 중구시설관리공단 공원관리팀으로 전화하면 되며, 이용일 하루 전 1인당 최대 4명 신청이 가능하다.

    구는 이번 시범운영 기간내에 예약시스템 구축 등 정식 개장 준비를 모두 완료한 후 이르면 2026년 1월부터 정규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