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이상욱 시의원이, 상현2동 전·현직 입주자 대표 회장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용인=오왕석 기자] 용인시의회 이상욱 의원(보정동·죽전1동·죽전3동·상현2동, 더불어민주당)이 19일 상현2동 전·현직 입주자 대표 회장단으로부터 지역사회 발전과 민원 해결에 대한 헌신적 노력으로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를 전달한 상현2동 전·현직 입주자 대표 회장단은 “이 의원이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민원을 신속히 처리해준 덕분에 생활이 크게 개선되었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며 함께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상욱 의원은 소봉숲속근린공원 및 소실봉근린공원 맨발길 조성, 숲속마을 카페거리 수국길 조성, 통학로 및 수지정수장 일원 도로(중1-113호) 신호체계 개선, 99번 마을버스 통합 등 주민 생활과 직결된 여러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며 신속하고 성실한 민원 처리로 신뢰를 얻었다. 그의 헌신적인 노력은 지역사회 발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감사패를 수상한 이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인데도 이렇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받아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신뢰에 부응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의원은 지난 제277회 및 제283회 정례회 시정질문을 통해 방치된 상현동 9-8번지 외 4필지(상현동 77호 공원 관련) 활용 계획 부재를 지적하고 주민 제안서를 전달하며 대안 마련을 촉구한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