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부엉이, 11월 ‘BOOK 페스타’ 개최…정기권 구매 시 책 3권 무료 증정

    사회 / 김민혜 기자 / 2025-11-03 14:51:54
    • 카카오톡 보내기
     
    ㈜똑똑한부엉이(대표 김경렬)가 회원 15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1월 한 달간 ‘똑부 북(Book)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똑똑한부엉이를 이용 중인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북 페스타는 ▲책 3권 무료 증정 ▲정기권 할인 쿠폰 제공 ▲세이펜 특별 증정 등 세 가지 핵심 혜택으로 구성됐다.
    ‘무제한 1년정기권’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과 10일 무료 대여 연장 혜택, ‘무제한 2년 정기권’ 구매 시 여기에 세이펜 증정 혜택이 더해진다.

    똑똑한부엉이 김경렬 대표는 “15만 회원 달성은 똑똑한부엉이를 믿고 이용해주신 부모님들의 선택 덕분”이라며, “이번 북 페스타는 그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아이들이 책을 통해 세상을 넓혀갈 수 있도록 준비한 감사의 자리”라고 전했다.

    한편, 똑똑한부엉이는 책을 ‘소유’가 아닌 ‘공유’의 방식으로 제공하는 공유경제형 독서 플랫폼으로, 무료 배송 및 자동 회수 시스템, 5단계 위생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독서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독후 퀴즈 앱 ‘뇌운동’과 연령별 맞춤 도서 큐레이션을 운영하며 아이들의 문해력 향상과 지속 가능한 독서 습관 형성에 힘쓰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