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얌 범계점, 오픈 기념 리뷰 이벤트 진행

    푸드/음료 / 김민혜 기자 / 2025-09-02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태국요리 전문점 싸얌 범계점이 신규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싸얌 범계점을 방문한 고객이 포토 또는 영상 리뷰를 작성하면 ‘미니 옥수수 쏨땀’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쏨땀은 태국식 파파야 샐러드로, 이번 이벤트에서는 톡 쏘는 매운맛에 옥수수의 달콤함을 더한 특별 메뉴로 준비됐다.

    싸얌 범계점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기존 태국 음식점의 이국적인 분위기보다 호텔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며, 단체룸도 있다.

    이번 오픈과 함께 신메뉴도 출시됐다. △리젠시 위스키와 진저에일·탄산수·라임을 조합한 ‘리젠시 세트’ △쌩쏨 기반의 ‘쌩쏨 버킷’과 ‘쌩쏨 하이볼’ △라임마요소스로 버무린 바삭한 순살치킨 ‘라임치킨’ △닭고기와 캐슈넛을 볶아낸 정통 요리 ‘까이팟맷마무엉’ 등이 새롭게 선보여 태국 음식의 다양성을 한층 강화했다.

    싸얌 관계자는 “싸얌의 메뉴는 직접 만든 수제 소스로 완성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라며 “대표 메뉴로는 꿍팟퐁커리, 똠얌꿍, 팟타이, 모닝글로리 등이 있으며, 하이볼·생맥주 등 다양한 주류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고 전했다.

    이어 “범계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분들이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태국 요리와 프리미엄 공간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매장이 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