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문찬식 기자] 인천e지(인천스마트관광도시 여행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를 오는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 ▲인천e지 출시 1주년 기념 축하 이벤트 이미지 (사진=인천관광공사) |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1명),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숙박권(3명),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30명) 및 음료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또 오는 8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버파크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인천e지를 다운로드 하면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인천e지를 통해 개항e지투어와 인천시티투어를 예약하면 할인 혹은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누리집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e지는 기능 고도화도 마쳤다. 편리성과 재미요소를 고려해 스토리텔링형 오디오 가이드와 길 찾기 및 방문 인증 기능 등이 새롭게 개선, 편리하고 재미있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 김진영 팀장은 “관광객들이 새로워진 인천e지로 1주년 이벤트도 참여하고 쉽고 편리하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