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하노이 국립 외국어대학교와 전략적 협력 협약 체결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3-01-11 14:53:29
    • 카카오톡 보내기
    ▲ (오른쪽부터) 윤수, 윤성 윤선생 공동대표와 도 뚜안 민 하노이 국립 외국어대학교 총장이 10일(현지시간) 하노이 국립 외국어대학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윤선생)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10일(현지시간) 하노이 국립 외국어대학교(이하 하노이 국립외대)와 베트남 에듀테크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측의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베트남 내 영어학습 콘텐츠 보급을 위해 추진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베트남 내 자사 영어학습 콘텐츠 및 에듀테크 상품 보급 방안 도모 ▲하노이 국립외대 졸업생 대상 자사 인턴십 및 채용 기회 부여 ▲양 기관 공동 사업 홍보 등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맺은 하노이 국립외대는 베트남 최고의 고등교육기관인 베트남 국립 대학교(VNU)의 7개 대학 중 하나로 국가에서 운영, 베트남 대학의 표준이 되고 있다"며 "이 때문에 자사가 추진하고자 하는 에듀테크 사업의 성과를 더욱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윤성 윤선생 공동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측이 가진 경험과 역량을 기반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력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