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2024년 국가직·지방직 시험 대비 ‘강훈련 모의고사 2.0’ 실시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4-02-05 14:54:25
    • 카카오톡 보내기
    ▲ 공단기, 2024년 국가직/지방직 시험 대비 ‘강훈련 모의고사 2.0’ 실시 (사진=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2024년 9급 국가직과 지방직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프로그램 ‘강훈련 모의고사 2.0’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24년 9급 국가직과 지방직 시험이 한 달 남은 시점부터 진행되는 모의고사 트레이닝은 다양한 수험생들이 모여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시험지와 OMR 카드로 모의고사를 응시하게 된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모의고사 문제는 지금까지 많이 출제된 유형을 중심으로 최신 시험의 트렌드를 반영해 출제되었으며 공단기 소속의 강사 26명 이상이 참여했다. 

     

    응시 대상자는 일반행정, 교육행정, 사회복지, 검찰, 교정, 보호, 세무 직렬 준비생과 국어, 영어, 한국사 응시가 필요한 기타 직렬 준비 수험생이다.

     

    이번 강훈련 모의고사 트레이닝은 하루에 2회 분량의 모의고사를 응시하면서 본인의 학습 상황과 약점 체크, 시간 분배 연습 등 강도 높은 트레이닝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공단기의 시그니처 합격 예측 프로그램을 통해 성적 분석이 가능하다. 시험 별 점수 분포도 및 경쟁자 분석, 미응시 직렬 비교 등 다양한 데이터를 토대로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공단기의 ‘강훈련 모의고사 2.0’은 노량진, 대구, 부산 등 공단기 학원과 전국의 커넥츠 프랩 25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신청 인원에 따라 선착순 등록 및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며 국가직 모의고사는 오는 18일부터 3주간 총 6회독의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지방직은 5월26일부터 3주간 마찬가지로 총 6회독의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실제 시험에서 본인의 실력을 완벽하게 발휘하기 위해서는 현장감을 익히며 긴장감을 조절할 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으며 “강훈련 모의고사로 실력을 재점검하며 합격을 쟁취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